고객센터 고객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공지사항

고객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[공지]휴대전화번호(010) 발신번호 사용 실패시
작성자: 리얼메시지 등록일 : 2024-10-03 조회수 : 49
안녕하세요? 리얼메시지 입니다.


고객님의 휴대폰을 발신번호로 사용했는데 발송 문자가 전부 실패되어 
결과 값이 웹발송 사용불가 번호로 표시되는 경우
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해당 문자는 고객 개인이 설정한 [번호도용 차단 부가 서비스] 에 가입되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.
 

해당 회신번호가 번호도용문자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한 상태이며,
그로 인하여 KISA측의 요청으로 피싱차단필터에 등록되어져 있는 상태입니다.

부가서비스 가입상태에서 해당번호를 회신번호로 기입할 시 발송 실패됩니다.

 
고객님이 개인 설정이시기 때문에 직접 해제 처리를 하셔야 합니다. ( 핸드폰 개통 시 보통 자동 가입될 경우 있음 )
당일 해지하셨더라도 KISA에서 처리하는 내용이기 때문이 익일 이상 처리기간이 있습니다.
  

아래 URL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KT : 번호도용문자차단
올레닷컴에서 추후 공지예정 (지금은 콜센터에서 가입/해지 가능)

SKT : 번호도용문자차단 

LGT : 번호도용문자차단

부가서비스 가입내용이 확인되지 않으신 경우 
발신번호 고객이 직접 이통사로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이전글 [안내] 9월 31일 단축근무 ~ 10월 1일 임시공휴일 안내
다음글